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비비큐 네고왕 7천원 BBQ 할인 방법 정리

반응형

요즘 유튜브에서는 광희가 대세입니다. 광희가 유튜브에서 새로운 채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광희의 개인채널은 아니고 광희가 나오는 유튜브 예능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 '네고왕'입니다.

와썹맨이나 워크맨처럼 네고왕도 큰 인기를 끌지 않을 싶네요. 현재 구독자17만명을 향하고 있습니다.

광희가 처음으로 찾아간곳은 BBQ비비큐 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직접 회장님과 만나 치킨할인을 얻었습니다. 요즘같이 치킨값이 비쌀 때 한줄기 희망이네요. 비비큐 치킨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비비큐 공식어플에서 주문해야 합니다. 

저 또한 이 소식을 전해들었고 치킨을 주문하기 위해서 어플을 실행했습니다. 그러나 일시적인 오류로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녁을 치킨으로 먹으려고 했지만... 결국 먹지 못했네요.

아쉬움을 남긴 채 다음날 다시 어플을 실행해보았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분노에 차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어플 실행과 동시에 사과문이 올라와있네요. 앞으로는 치킨을 먹지 못하는 이러한 사태가 생기지 않길 바랍니다.

비비큐 치킨 할인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비큐 주문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비비큐 어플은 동시 접속자가 많은 건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약간 느리더라고요. 답답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PC에서 하시는 걸 권장드릴게요.

 

어플 첫 화면에 네고왕과 진행하는 할인행사가 있고요. 치킨 7천원 할인과 치즈볼을 함께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포장주문, 배달주문을 클릭해 주시고요. 주소를 검색합니다. 업체를 선택해 주시고 황금올리브 치킨을 선택합니다. 

회원가입을 할 경우 쿠폰함에 비비큐 네고왕 할인 쿠폰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쿠폰 가능 기한은 9월 6일 입니다. 시간을 넉넉히 준 비비큐에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아꼈다가 천천히 먹어야 겠네요.

 

쿠폰을 적용해준뒤에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결제를 해주면 완료됩니다. 버튼을 한번 누를 때마다 로딩되는 시간이 아주 깁니다. 조금은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조금 참고 기다리시면 쿠폰할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 적용받고 맛있게 치킨드세요. 네고왕에서 앞으로 광희가 많은 할인쿠폰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이것이 바로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결과가 아닐까요? 아내가 광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네고왕도 한번 봐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