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케이크 맛집 케익드림스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내와 저는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를 항상 찾아다닙니다.


속초에 케이크 맛있는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속초에 있는 케익드림스입니다. 카페 이름부터 케이크가 들어가는데요. 정말 케이크가 맛있습니다.


케이크만 맛있었다면 소개해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커피맛도 정말 훌륭한데요. 케이크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는데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잔과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티라미수는 서비스로 주셨네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다는걸 아셨을까요?

안그래도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었지만 더 열심히 찍어 보았습니다. 케익드림스라는 카페이름이 케이크와 꿈에 관련되지 않았을까 생각했습니다. 알고보니 꿈이라는 단어 드림이 아니었네요. 무슨뜻인지는 모르겠지만 꿈은 아닌걸로.

케익드림스 실내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면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입니다. 조용히 얘기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일 낮에 방문하였더니 사람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많은분들이 홀케이크를 따로 주문하시더라고요. 케이크가 맛있어서 다음에는 홀케이크로 먹어보고 싶네요.

다양한 자격증과 케이크들이 쇼케이스에 들어있었습니다. 손님이 제작주문한 케이크도 보이네요.

센스있게 제작하신게 눈에 띄었습니다.

커피 원두는 일리커피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일리커피는 집에서도 즐기고 있는데요.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일리커피머신을 사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어서 빨리 주문해야겠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케이크 맛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케이크는 기본이 맛있으면 다 맛있는데요. 생크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크림이 느끼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맛있는 케이크는 생크림이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여기가 바로 그랬습니다.

생크림은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쉬폰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냉동 블루베리가 아닌 농장과 직접 수급했다고 하는데 블루베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티라미스 또한 정말 맛있었는데요. 제가 그동안 먹었던 티라미스는 무엇이었을까요? 약간 탄 맛이 느껴지는데 그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안에 있는 치즈도 느끼하지 않고 빵이 두겹으로 되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정말 조합이 훌륭합니다.

케이크가 부드러워서 정말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딸기시즌에는 딸기 생크림케이크를 팔던데 정말 먹어보고 싶습니다. 시즌에 맞게 과일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케이크가 사라지는게 너무 아쉬웠네요. 케이크를 좋아하는 아내도 만족했습니다.

커피를 더 마시고 싶어서 커피와 함께 속초바다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사람모형과 서핑보드 튜브까지 정말 바다에서 노는 것 같네요. 

위에있는 부분은 젤리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바다를 나타낸것처럼 시원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밑에는 크림과 과일, 빵이 층층이 나눠져있습니다. 위에서부터 밑으로 숟가락을 깊게 파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조금 특별한 맛을 원하신다면 이 케이크를 추천하고 싶네요.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속초 시그니처 케이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커피도 맛있고 케이크는 더 맛있는 속초 케익드림스를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케이크가 먹고싶을때 자주 방문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