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태크, 돈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시작 알테크

반응형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시작

 

안녕하세요.

요즘 결제할때 페이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편리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많이 사용하는 페이는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입니다. 대부분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데 네이버페이가 없는경우에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합니다. 이거 두개만 이용한다면 거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알리워드를 제공합니다. 알을 열면 몇십원에서 몇천원정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리워드를 펀드에 자동투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주식, 펀드에 대해 잘 알지 못했는데요. 얼마전부터 조금씩 주식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펀드는 저 대신 전문가가 대신 주식에 투자하는 것인데요. 작은 투자개념으로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테크라고 부르시더라고요.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

카카오톡 > 설정 > 페이 자산 > 투자 에서 펀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에서 결제 후 받는 알을 자동투자하도록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카오페이 증권계좌를 만드셔야 합니다. 현재 신청후 첫 결제시 1000원이 자동으로 투자된다고 하네요. 저처럼 펀드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액이니 부담이 되지도 않고요.


참여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는 참고해주세요. 알모으기 투자 뿐만아니라 카카오페이에 충전된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원하는 만큼 투자가 가능합니다. 정기적으로 금액을 넣을 수 있도록 설정도 가능합니다. 소액을 투자하는 만큼 큰 수익금을 기대하셔서는 안됩니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죠.


 카카오페이증권 동전모으기

카카오페이증권 동전 모으기도 알테크 종류 중 하나 입니다. 카카오페이 결제후 남은 천원 미만 잔액에 대해 펀드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따로 투자금을 마련하기 어려운 경우에 이렇게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큰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작은 돈부터 잘 모으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동전모으기 시작을 눌러주시면 바로 시작 가능합니다. 자신이 투자할 펀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AI가 관리해주는 합리적인 펀드를 신청했습니다. 펀드는 돈을 얻을 수도 잃을 수 도 있습니다. 잔돈이니 만큼 큰 신경을 쓰지 않는게 좋습니다.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 수익은?

제가 알모으기 펀드를 시작한지 2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결제시 받는 리워드를 펀드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유망IT에 투자하기 입니다. 리워드 펀드와 동전모으기 펀드는 따로 투자가 가능하니 직접 실험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제가 처음에 소액을 넣었는데요. 오랜만에 잊고서 들어왔는데 258원에 수익금이 있네요. 짧은 기간에 비해 괜찮은 수익금인 것 같습니다. 큰 수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펀드투자에 경험한다는 생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돈이 생길때마다 조금씩 조금씩 투자해볼 생각입니다. 작은 수익금을 얻을 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카카오톡 채팅으로 알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를 클릭하면 현재는 2배 금액을 펀드에 투자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몇십원 단위이지만 이게 쌓이다보면 언젠가는 큰돈이 될 것이라 저는 믿습니다.


 카카오페이 증권 투자

카카오페이 증권은 생활 속에 쉽고 편하게 투자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상품들을 만들었습니다. 펀드를 모르던 저도 정말 쉽게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시작한지 2개월이 넘었는데 계좌 개설자가 140만명, 펀드투자 계좌는 32만개를 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카카오를 많이 사용하는 만큼 앞으로도 기대가 되네요.



카카오페이 투자 종류


일반펀드를 살펴보면 5개의 펀드가 있습니다. 현재 두번째 국내채권펀드를 제외하고는 다 하나씩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펀드에 대해 공부해본다는 마음으로 아주 소액을 신청했습니다. 펀드에 대해 경험을 쌓고 계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펀드는 어렵고 무서운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조금씩 문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부동산 소액투자가 있더라고요. 원하는 투자 목록에 투자할 수 있는데요. 이건 아직 전혀 모르는 분야라서 도전하지 못했습니다. 부동산 담보에 투자하여 추후에 받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이율도 높은편입니다. 나중에 이것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투자는 잃는 것을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보통 잃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은 쉽사리 투자에 손을 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움켜진것을 조금 놓았을때 더 많은 것을 쥘 수있다는 것을 조금씩 깨닫고 있습니다. 모든지 공부가 필요합니다. 공부없이 그냥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카오페이 증권으로 펀드를 시작해보세요. 더욱 다양한 펀드 종류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제태크, 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기배당 주식 종목, 정리  (1) 2020.08.27
국민연금 추가납부 방법  (0) 2020.08.22
카카오 26주 적금 with 이마트 가입방법  (0) 2020.08.20
테슬라 배터리데이  (0) 2020.08.19
파킹통장 금리비교  (0) 2020.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