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 MWM-N1601 후기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 MWM-N1601후기

 

안녕하세요.

결혼하고 전자렌지가 꼭 필요했는데 아내의 반대로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전자렌지 없이 잘 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꼭 필요한 순간이 있더라고요. 간단하게 데펴먹어야 할 때 전자렌지가 없으면 정말 번거로웠습니다. 가끔 전자렌지로 간단하게 돌려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전자렌지로 특별한 기능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저렴하면서 데피는 기능과 냉동식품만 먹을 수 있으면 됩니다. 요즘은 오븐과 전자렌지가 같이되고 전자렌지로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한데요. 그런거 잘 안쓰더라고요. 막상 데피는 용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를 선택했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 MWM-N1601'


 이마트 노브랜드 전자렌지 국민가격은?

노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실용성 높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품 : 이마트 노브랜드 국민가격 전자렌지

품명 : MWM-N1601

용량 : 17L

가격 : 49,000원


인터넷으로 전자렌지를 구입하면 비슷한 가격에 다른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제가 노브랜드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는 이마트에는 일렉트로마트가 입점해있는데요. 일렉트로마트에서 직접 만져보고 살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일렉트로마트에서는 인터넷최저가와 비슷한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키보드와 마이크로sd카드를 일렉트로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이마트 쿠폰을 사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노브랜드 전자렌지 개봉기

집이 넓은 편이 아니어서 전자렌지를 어디에 둬야 고민했습니다. 아내가 이케아 선반에 자리를 만들어주더라고요. 사이즈를 측정해보니 딱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아내의 공간활용능력이 좋네요. 없는 공간도 만들어내는 이니에스타 같네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바로 구입해왔습니다. 가끔은 인터넷으로 기다리는것보다 직접가서 사오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조금 비싸더라도 당장 가지고 싶은 마음에 구입할 때가 있습니다.

노브랜드 전자렌지 용량은 17리터입니다.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 편의점에서 볼 수 있는 전자렌지 사이즈입니다. 중간접시 정도는 들어갑니다. 5단계 출력조절과 35분 타이머 조절이 가능합니다.

노브랜드 전자렌지 상자를 뜯어보았습니다.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잘 포장되었네요. 일렉트로마트에서 하나 남은 걸 가져왔는데요.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자취생이나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노브랜드 전자렌지 색상은 화이트로 깔끔한 편입니다. 아내가 꼭 화이트 색상만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마음에 들었던게 약간 민트색이 섞여있어 아내의 허락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봐도 약간 촌스럽더라고요. 화이트 색상이 가장 깔끔해서 좋습니다.

노브랜드 전자렌지 뒷면도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마감처리가 괜찮게 되어 있더라고요.

노브랜드 전자렌지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단계조절, 타이머조절 손으로 돌리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어르신들 모두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 설명서가 따로 필요없습니다. 돌려주면 되니까요.

노브랜드 전자렌지 자세한 설명서는 전자렌지 내부에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에 요리법을 적혀있네요. 해먹을것 같진 않지만 참고하겠습니다.

노브랜드 전자렌지 설명서와 열었다 닫았다가 잘 반복되네요. 

노브랜드 전자렌지를 넣고 설치해봤는데요. 사이즈가 아주 딱 맞았습니다. 어쩜 이렇게 잘 맞을 수 있을까요? 맞춰놓고 구매한 줄 알았습니다.

앞으로 많은것들을 노브랜드 전자렌지 통해서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아내와 조만간 냉동식품을 구매하러 갈 생각입니다.

시험작동을 해봤는데 잘 되더라고요.

다이소에서 전자렌지 전용물티슈가 있습니다. 내부를 한번 세척해주시고 사용하면 좋습니다.


 정리

적당한 가격에 실용성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전자렌지 제품입니다. 전자제품이라 IT기기는 브랜드를 중요시 생각했는데요. 이마트 노브랜드 다른 제품들도 앞으로 사용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