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삼성 제트 2.0 VS15R8547S1CW +청정스테이션 후기

반응형

 삼성 제트 2.0 VS15R8547S1CW +청정스테이션

 

안녕하세요.

기존에 쓰던 청소기가 유선이라 복층인 저희집에서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3층으로 되어있는데 계속 코드를 옮겨주어야 하니 힘들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청소를 안하게 되는 현상까지 생겼는데요. 집이 점점 더러워지면서 무선 청소기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청소기

처음에 제가 가지고 싶던 제품은 다이슨입니다. 무선청소기의 혁신을 일으킨 만큼 기대감이 컸죠. 후기를 찾아보니 배터리와 AS쪽에서 문제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AS문제로 삼성과 LG에서 고민하던중 삼성제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청정스테이션입니다.


청소를 하다보면 먼지통이 금방 쌓이게 됩니다. 먼지통이 가득차면 흡입력이 약해지는데요. 먼지통을 갈아주는 일은 너무나 귀찮죠. 먼지통을 열때마다 먼지도 많이 마시는 느낌이고요. 최대한 먼지통을 바꾸지 않고 쓰려다보니 청소가 되지를 않습니다.


청정스테이션은 먼지통을 간편하게 갈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먼지통을 편리하게 비워주는게 청정스테이션입니다. 쿠팡에서 청소기와 청정스테이션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금요일밤에 구입했고 일요일 아침에 받았습니다. 배송이 정말 빠르네요.


 삼성 제트 2.0 VS15R8547S1CW +청정스테이션

제가 구입한 제트 청소기 품번입니다.

품명 : 삼성 제트 2.0 VS15R8547S1CW +청정스테이션

쿠팡에서 구매 : 699,000원

빠른배송, 할부가능

비가오는 날임에도 큰 트럭을 끌고 배송해주셨네요. 집까지 들어오는길이 좁아서 조금 죄송스러웠네요.

집안으로 오셔서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코로나로 처음부터 마스크를 써주시고 끝까지 진행해주셨습니다. 안심이 되네요.

저는 전자기기를 뜯고 설치하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다만 쓰레기가 많이 생겨서 좋아하지 않는데요. 삼성기사분이 설치해주시면 편하고 쓰레기도 함께 가져가주시기 때문에 정말 편리합니다.

저는 처음이라 조금 버벅였을텐데 역시 기사님은 금방 뚝딱 설치하시네요. 중간 중간 설치하면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크게 어렵지는 않아보이네요.

청소기와 청정스테이션크기가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지는 않네요.

물걸레도 함께 가능하네요. 여러가지 부속품과 소모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네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역시 화이트로 구매하니까 깔끔해서 좋네요. 벽에 설치하는게 아니여서 어디든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청소기는 약간 무거운편이라 여성분들이 쓰기에는 힘드실 수 있습니다. 청소기를 운동기구로 삼아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삼성 제트 청정스테이션

먼지통을 비우는 청정스테이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정스테이션도 컬러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상단 버튼을 누르면 위부분이 열립니다.

청소기에서 먼지통을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꽂아주면 먼지통흡입을 시작합니다. 시간이 약간 소요되니 기다려주시면 되는데요.

불빛과 함께 빨아들이는 소리가 나네요. 아직 먼지가 없었지만 기대가 되네요.

버튼을 누르면 껐다 켰다를 할 수 있습니다.

꺼내면 밑에 뚜껑이 열려있습니다. 다시 뚜껑을 닫은후에 청소기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청정스테이션에 먼지가 쌓이게 되면 비워주어야 하는데요. 사이드 버튼으로 몸통부분을 열어줍니다.

중앙부에 먼지통이 있는데요.

꺼내서 그대로 휴지통에 넣어주고 새로 갈아끼워주면 됩니다.


정리

아직 흡입력 테스트를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청소하는날이 기대가 되는데요. 청소기를 바꾸니까 청소가 하고 싶어지네요. 삶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또 행복을 느끼네요. 앞으로도 삼성전자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