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솔직후기(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생가 홍삼정순스틱(내돈내산)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조금씩 들기 시작하면서 몸을 챙기기 시작했습니다. 홍삼에 눈이 가더라고요. 홍삼하면 '정관장'이 많이 떠오르는데요. 아내의 친구분의 소개로 '진생가'제품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아직 유명한 제품은 아니지만 훨씬 진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진하더라고요. 더구나 스틱형식으로 나와서 먹기가 정말 편했어요.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120포

268,000원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배송이 정말 빠르더라고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전에는 30포씩 포장되었는데 이제는 바뀌어서 커피믹스처럼 되었네요. 아랫부분을 뜯어내어 하나씩 꺼내먹을 수 있는데요. 이 방식이 더 좋은것 같네요. 항상 노력하는 진생가 칭찬합니다!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윗 부분에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더라고요. 박스재질도 두꺼워서 쉽게 젖거나 잘라지지는 않을 것 처럼 튼튼합니다.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뒷부분에는 성분과 함량이 적혀있네요. 유통기한도 하단에 있고요. 2년으로 넉넉한 편입니다. 홍삼은 잘 챙겨먹게 되어 그전에 다 사라지더라고요.


홍삼의 효능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련 개선 ,항산화 가 있습니다. 공부하는 학생, 직장인, 기력없는 어르신들에게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하단 절단 표시가 있는 부분을 뜯어주면 되겠죠? 6년근으로 총 120포가 들어있습니다. 홍삼이 요즘 다양한 형태로 많이 나옵니다. 숟가락으로 퍼서 먹는 형태, 포, 스틱, 액기스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스틱을 가장 선호합니다. 가지고 다닐 수도 있고 매일 매일 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하단을 뜯으면 이렇게 쉽게 뽑을 수 있습니다. 구멍이 너무 커서 많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그렇지는 않네요. 어르신들도 쉽게 꺼내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생가 홍삼정순스틱에서 홍삼 하나를 꺼내보았습니다. 꺼낸김에 얼른 먹어보고 싶네요.

박스와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진생가 홍삼정순스틱 사이즈는 여성분들도 한손에 들기 좋을 정도로 작습니다. 핸드백에도 쏙 하고 들어갈 정도입니다. 외출하실 때 하나 챙겨서 힘들때 먹으면 좋을 것같네요. 

진생가 홍삼정순스틱은 하나당 10g입니다. 상단부분이 절반정도 잘려져있어 조금만 힘을 주면 쉽게 뜯을 수 있습니다.

진생가 홍삼정순스틱은 정말 진한 맛이 느껴지네요. 꾸준히 먹어야 좋은 만큼 효과를 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진생가 홍삼정순스틱을 쭉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120포를 아내와 꾸준히먹으면 2달은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먹고서 열심히 힘을 내어 일을 해봐야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진생가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 효능, 부작용, 밤 삶는 법  (0) 2020.09.29
벌에쏘였을때 응급처치,치료,증상  (0) 2020.09.13
샤인머스켓 가격 효능  (0) 2020.08.30
파킨슨병 초기증상  (0) 2020.08.25
코로나 후유증 증상  (0) 2020.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