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일리커피머신 y3.3 화이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리커피머신 y3.3 후기입니다.

아내가 일리커피머신을 가지고 싶어했는데요. 맛과 인테리어 모두를 사로잡은 일리커피머신입니다. 기다리고 있다가 카드포인트가 쌓이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제품이 업그레이드되어 패키지 할인상품이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었습니다.


알리공식몰

Y3.3 커피머신(화이트)+캡슐2종+프레도잔

가격 : 189,000원


결제 후 2~3일 정도 배송이 소요되었습니다. 깔끔한 일리박스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일리박스에 일리테이프까지 되어있네요. 일리간지가 느껴지네요.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y3.3본체와 패키지 세트로 구성되었었습니다. 패키지는 캡슐2종과 프레도잔2개가 제공됩니다.

패키지 제품은 현재 화이트색상은 품절되었네요. 공식홈페이지에서 화이트제품은 항상 품절이 빨리 되고 있습니다. 현재 본체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는 품절이 빠르니 구매를 계획하시고 있다면 서두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꼼꼼하게 배송되어 파손걱정이 될 일은 없겠네요.

패키지박스를 먼저 뜯어보았습니다. 캡슐커피와 프레도 잔이 들어있네요.

선물용으로 가능하도록 쇼핑백을 함께 주네요. 당장은 쓰지 않겟지만 예쁘니까 잘 가지고 있어야 겠네요.

예쁜 일리캔에 들어있는 캡슐입니다. 앞으로 자주 보게될 캔이네요.

18필터캡슐 커피도 증정되었습니다. 맛이 어떻게 다를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프레도잔2개도 왔습니다. 에스프레소잔으로 딱인데요. 일리라고 써있는게 정말 예쁘네요. 이것이 브랜드의 힘인가요...

이제 일리커피머신 y3.3 화이트 본체를 뜯어보겠습니다. made in italy 확인해주세요. 이태리에서 만들어져서 왔네요.

캡슐은 박스에 가득 담겨져서 왔네요.

박스에 딱 콤팩트하게 본체박스가 들어있네요.

화이트를 주문했는데 검은색제품이 그려져서 놀랐네요. 잘 보니까 화이트에 체크가 잘 되어있네요. 포장지는 블랙으로 동일한 듯 합니다. 검은색이 밀고있는 색일까요?

짜잔 화이트색상의 일리커피머신 y3.3입니다.

조심스럽게 꺼내보았습니다.

와 실제로 보니 색이 더 예쁘네요. 깔끔한 디자인의 일리커피머신입니다. 사실 일리커피머신은 다른 캡슐과 호환이 안되어서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리커피의 맛과 제품디자인 때문에 구매하게 됩니다.

그동안 잘 사용하던 브라운제품 옆의 위치했습니다. 브라운 드립커피는 손님들이 많이 오셨을때 먹게 되겠네요.

일단 물통에 물을 넣고 작동시켜보기로 했습니다.

물만 나오니까 큰 컵을 준비했습니다.

불이 들어오면서 작동이 잘되네요.

새로 산 기념으로 에스프레소 한잔씩 마셔보기로 합니다.

아내는 클래식, 저는 조금 더 진한 맛 인텐소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프레도잔에 담아보았습니다.

먼저 클랙식 캡슐은 넣어주었습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뚜껑을 열고 캡슐을 넣고 닫아줍니다. 그리고 원하는 양을 눌러주면 됩니다.

에스프레소를 마실거여서 작은 잔 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잔에 예쁘게 에스프레소가 담겼네요.

잔에 담긴 색이 정말 예쁘네요.

다음은 조금 더 진한 인테소를 타보았습니다.

방법은 동일합니다. 캡슐을 넣고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 쓴 캡슐은 뚜껑을 열먼서 한 곳에 모아지더라고요. 수거방법은 천천히 배워야 겠네요.

조금 더 진한 인텐소가 y3.3에서 추출되었습니다.

아내와 기념으로 사진 한잔 찍었습니다.

커피가 더 맛있을거 같네요.

일리커피머신 y3.3 에스프레소는 맛이 정말 진하더라고요.

결국에 과자와 함께 먹었습니다.

과자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려서 딱 좋았습니다.

모닝커피로 마셔봐야겠네요.

앞으로 커피가 기대되는 일리커피머신 y3.3 화이트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