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벤큐 GW2480 모니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벤큐 GW2480 내돈내산 후기

구매가격 : 159,000원


안녕하세요. 모니터를 봐야하는 일을 하다보니까 눈의 피로감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블루라이트 안경을 착용했지만 중고모니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밤이 되면 눈이 침침해지더라고요. 아내와 모니터를 바꿔야겠다고 생각해서 바꾸게 되었습니다.


모니터를 구매하기 전 제가 따졌던 부분이 있습니다.

- 화질이 좋을 것 (사무용)

-눈이 편안할 것

-15만원 이하


아내와 저 2대를 동시에 교체해야했기에 적정한 가격선에서 가성비가 좋아야 했습니다. 모니터를 오래봐야하니 눈 건강을 가장 우선시 했습니다. 삼성,LG 대기업모니터를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기업의 이미지를 믿고 쓸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많은 분들이 벤큐제품을 사용하시더라고요. 시력보호에 초점이 맞춰져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네이버로 구매 후 배송은 2~3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혹시나 벤큐 GW2480 모니터가 파손되지 않을까 걱정되었습니다.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벤큐 GW2480 내부에는 이중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었네요.

전원선과 HDMI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이 전에 쓰던 모니터는 VGA케이블을 써서 변환잭이 필요했습니다.

받침대 조립만 하고 케이블을 끼우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니터는 비닐에 쌓여 한번 더 꼼꼼하게 포장이 되었네요. 요즘은 포장이 잘 되어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파손 걱정이 없습니다.

24인치 모니터는 처음쓰는데 정말 크네요. 요즘은 이게 제일 작은 사이즈라고 하네요. 다들 정말 큰 모니터를 사용하고 계신가봅니다.

받침대 조립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살짝 헷갈렸지만 살짝 끼워맞춰보니 금방 이해가 되더라고요.

벤큐 GW2480 드라이버가 없어도 손으로 돌릴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작은 배려는 칭찬해주고 싶네요. 충분히 원가절감을 할 수 있는 부분이었을 텐데 말이죠.

먼저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전원선과 HDMI케이블을 끼워줍니다.

그리고 선을 한 곳을 모아 선이 보이지 않도록 받침대가 설계되었는데요. 이 점도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선을 굉장히 싫어합니다. 컴퓨터 뒤에 있는 선을 보고 화를 내신적도 있습니다.

벤큐 GW2480 모니터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어 앞에서는 선이 보이지 않습니다.

모니터 목 부분을 연결해주고 바닥부분을 고정시켜 주면 됩니다.

드라이버 없이 편하게 손을 꽉 돌려줍니다. 드라이버를 챙기러 갔다올 필요가 없어서 참 좋았습니다.

벤큐 GW2480 드디어 깔끔하게 완성했습니다. 아내거와 제거 총 2대를 설치했는데요. 10분만에 설치가 끝났습니다.

벤큐 GW2480 화면이 넓고 화질도 좋네요. 현재 4일정도 사용했는데 이전보다 눈의 피로감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사용해보면 확실히 느껴질 것 같네요. 앞으로도 벤큐제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노트북을 사용하지만 컴퓨터를 쓴다면 2개의 모니터 모두 벤큐제품을 쓰고 싶네요.

이상 벤큐 GW2480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