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출시예정

반응형

LG전자는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을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받았다.

LG전자 탈모치료용 의료기기(모델명 HGM1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품목허가를 받아 마지막 출고가격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은 LED와 레이저 광선을 활용해 안드로겐성 탈모증을 치료한다. 모발 수와 굵기 증가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LG전자 가정용탈모치료기 프라엘

식약처 허가 : 9월3일 의료용레이저조사기 품목허가

효과 : LED(발광다이오드)광선 활용 안드로겐성 탈모증 치료

스펙 : 광원(파장 646~675mm, 출력 3mW

기능 : 토탈케어, 프론트케어, 탑케어

(출시날짜와 가격은 미정)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관리부위로는 토탈케어(헤어모든 부분관리), 프로트 케어(앞부분), 탑 케어(뒷부분) 탈모 유형에 따라 집중적으로 부분관리가 가능하다. 지난 2017년 얼굴피부를 관리하는 프라엘을 시작했으며 두피관리도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 탈모 인구는 점점 늘어나며 1000만명에 가까워지고 있다. 나 또한 점점 앞머리가 빠지는 M자형 탈모가 있어 걱정이 되었다. 탈모시장 또한 점점 커져 4조원에 육박하고 있다. LG전자에서 가정용 탈모치료기가 인정을 받는다면 큰 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다.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탈모는 한국 뿐만아니라 전세계적인 문제가 되고 있다. LG전자는 국내와 세계출시를 동시에 기획중에 있다. LG 프라엘 신제품으로 탈모 치료기기가 준비되고 있으며 정확한 출시기점과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탈모인들은 약물치료와 진행하며 내, 외부적인 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탈모인들에게 머리가 날 수 있는 희망이 있다면 그들의 지갑은 열릴 준비가 되어있다.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수많은 탈모인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LG전자 또한 많은 탈모인들에게 판매하여 성장을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양쪽으로 모두 윈윈 할 수 있기를 바란다.

 

탈모의 원인

탈모의 원인으로는 유전적원인과 남성호르몬 안드로겐을 중요한 인자로 생각하고 있다. 모발수가 적어지고 모발이 얇아지며 점점 머리숱이 적어지게 되는 것을 탈모라고 한다. 현재 탈모치료는 미녹시딜과 같이 바르는 약과 피나스테라이드, 두타스테라이드와 같이 먹는약, 모발이식으로 구분된다. 

LG전자 가정용 탈모치료기 프라엘

아직까지 정확한 원인과 치료법은 알지 못한다. 다만 조기에 일찍 치료를 시작하는게 좋다. 콩, 두부, 된장, 칡, 채소와 같이 이소플라보노이드 함유음식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는 두피의 공급되는 혈류양을 줄여 탈모에 취약하다. 다이어트와 정신적 스트레스 또한 탈모에 좋지 않다.

탈모의심이 든다면 가까운 병원에 찾아가 진단을 받아보는게 좋다. 탈모약은 여러부작용이 있어 꺼리는 경우도 많다. 또한 피부과의 경우 진단을 받더라도 비싼 가격을 알고있으니 알아보고 가는게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