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포텐피자(모바일,PC 할인방법)

반응형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포텐피자(PC,모바일 할인방법)

 

재밌게 보고있는 네고왕에서 반올림피자샵이 나왔습니다.

어떤 할인을 받아낼지 기대가 되는데요. 따박따박 따질수 있는 광희가 아니면 못할거 같네요.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광희가 대구 반올림피자샵 본사에서 네고한 내용입니다.

10일간 포텐피자 라지사이즈 만원할인입니다. 핫윙이 추가된 포텐세트도 가능합니다.

포텐피자 라지사이즈는 23900원이고 할인된 가격 13900원이 가능합니다.

하루 선착순 5000판인게 아쉽네요.(BBQ는 누구나 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할인방법은 모바일앱 또는 PC에서 가능한데요.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모바일 할인방법

먼저 모바일앱에서 할인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반올림피자샵 공식앱을 설치해주세요.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후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네고왕의 엄청난 인기 때문인지 접속이 안되더라고요.

'504 Gateway Time-out'

항상 네고왕에서 나오면 실시간검색어가 되고 사이트가 폭발하네요.

 

조금 시간이 지난뒤 다시 들어가니 접속이 되더라고요.

접속하자마자 볼수 있는 네고왕이벤트-포텐피자입니다.

네고왕포텐피자(L)가 13900원으로 아예 메뉴로 나왔네요.

포텐피자는 4지맛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피자입니다.

화면을 내려서 핫윙5조각 변경도 가능합니다. 

핫윙추가는 1000원이어서 무조건 하는게 이득입니다!

원하시는 부분 추가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장바구니에 담기면 장바구니로 이동해주세요.

배송지 또는 포장주문이 가능한데요.

자신이 픽업할 또는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배달주문에서는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되고요.

포장주문에서는 방문할 매장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선택이 완료되면 결제를 계속해서 지원해주면 됩니다.

제가 있는 지역에 있을까 했는데 속초에 1개, 강릉에 1개가 있네요.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할인방법
 -PC 할인방법

반올림피자샵을 검색하고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과 동일하게 네고왕포텐피자를 바로 확인할 수 있네요.

세트변경, 추가선택을 선택해주시고 담기를 눌러주세요.

 

배송받을 주소, 방문매장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주문진행을 눌러 마지막 결제를 해주면 완료입니다.

 

하루 5000명 선착순으로 된다고 해서 할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그리고 매장마다 오픈시간이 다른데요.

혹시 빨리 오픈되는 곳에서 다 소진될 경우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 아쉽네요.

이렇게 쿠폰을 못쓰게 되면 사람들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조금만 더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네요.

저도 다음주에 여행가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네고왕에서 많은 할인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