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LG엘지 윙(Wing) 가격 스펙 출시일 정리 LM-F100N

반응형

LG 윙(Wing) 가격 스펙 출시일 정리

 

LG전자에서 신제품으로 LG 윙을 출시했습니다. LG전자는 다른 가전제품들은 잘하고 있는데 유독 스마트폰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분명 애플, 삼성과는 차별점을 주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쓰러운 마음에 한번은 성공해서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제품은 LG 윙(wing)입니다.

사진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엘지 윙 화면을 가로로 돌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화면을 가로로 돌리면 세로 남는 부분에 화면이 하나가 더 생깁니다.

처음에 이걸보고 왜? 굳이?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LG전자에서 광고를 통해 활용법을 설명해주었습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이 두개가 겹쳐져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유튜브를 가로로 많이 보는데요.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또 다른 화면에서는

SNS활동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LG윙 출시일

9월14일 밤11시 온라인 공개

9월25일 공식판매 시작

엘지 윙 가격 120만원 예상

LG 윙은 두개의 디스플레이는 원하는 방향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활용만 잘 할수 있다면 정말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LG 윙 - 카메라

요즘 스마트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카메라가 아닐까 싶은데요.

디카를 없어진게 스마트폰이니까요. 요즘 영상촬영을 많이하는데요.

마치 짐볼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영상을 찍으면서 2번째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네요.

엘지 윙 전면에는 팝업카메라가 있어서 앞뒤를 동시에 촬영이 가능하네요.

이거 재밌는 영상을 만들어 볼 수도 있겠네요.

엘지 윙 스마트폰 뒷부분에는 짐벌(1200만화소), 광각(6400만화소), 초광각(1300만화소) 3개의 카메라 설치되었고요.

앞부분은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팝업광각카메라(3200만화소)가 있습니다.

평소에 전면카메라를 쓸 일이 많지 않은데요.

이렇게 필요할 때만 꺼낼 수 있는 것도 좋은 듯 하네요.

LG윙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하면 LG아니겠습니까?

LG만의 장점을 이번 스마트폰 윙에서 제대로 살렸는데요.

엘지 윙 다크맵모드를 사용하면 어두운 화면의 명암비를 높여 색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차이가 정말 대단하네요.

엘지 윙 4,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습니다.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려면 보조배터리와 무선이어폰을 항상 챙겨야해서 무거웠는데요.

이제 보조배터리는 빼도 되겠네요.

엘지 윙 잠금보안은 갤럭시와 마찬가지로 지문인식센서를 활용했습니다.

face-ID의 편리함도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다시 지문인식이 편리해졌습니다.

LG윙- LG페이

이 부분이 LG전자를 다시 살릴 수 있는 기회 또는 독이 될 것 같은데요.

삼섬페이는 현재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퍼져있습니다.

엘지 스마트폰에는 LG페이가 들어가게 되는데요.

과연 엘지 윙 LG페이가 어떤 효과를 만들어낼지 궁금합니다.

파격적인 이벤트가 있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봅니다.

LG윙 스펙

엘지 윙 화면이 두개여서 두꺼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두껍지는 않네요.

화면은 얇고 긴 느낌입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765G(2.4GHz)를 탑재하였고요. 무게는 260g입니다.

RAM 8GB, 내장메모리 128GB, 외장메모리를 2TB까지 지원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4,000mAh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