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네고왕 위메프 반올림피자샵 후기

반응형

네고왕 위메프 반올림피자샵 후기

 

아내는 피자, 저는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아내와 네고왕을 함께 보다가 반올림피자샵이 나오더라고요. 처음보는곳인데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네고왕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아쉬운점은 선착순이라는 점인데요. 선착순으로하면 참 쿠폰쓰는게 어려워지더라고요.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달라서 영업이 먼저 시작되는 곳에서 다 써버릴다면 쓰기가 불가능해집니다.

기존에는 공식앱과 공식사이트에서 주문해야 할인이 가능했는데요. 9월25일부터 트래픽과부하로 위메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선착순입니다! 반올림피자샵 모바일 할인쿠폰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매일 5천개씩 선착순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링크는 반올림피자샵 앱에서 공개됩니다.

네고왕에서 할인이 되는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대신 반반피자로 주문했습니다.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고요. 리뷰이벤트로 사이드메뉴도 제공받았습니다. 배달은 약 30분정도 걸렸네요. 생각보다 빨리 온듯 합니다.

무알콜맥주와 함께 피맥을 했습니다. 알콜에 점점 약해지다보니 맥주만 마셔도 금방 취하는 느낌이더라고요. 맥주와 피자는 참 잘어울리는 조합이죠!

저희가 고른피자는 하와이안 피자와 포크쉬림프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내와 저는 하와이안피자를 좋아하는데요. 방송에서보니 하와이안피자가 민트초코와 비슷하게 여겨지더라고요. 민트초코는 싫어하지만 하와이안은 좋아하는데요. 이게 민트초코만큼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인가요? 파인애플과 피자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반올림피자샵 리뷰이벤트로 받은 쉬림프링과 핫윙입니다. 원래는 이벤트가 없었는데 특별히 사장님이 챙겨주셨네요. 그래서 좋은 후기도 남겼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작은 사이즈 피자는 6조각 정도 나오네요. 남자 2명이서 먹기에는 부족할 사이즈입니다. 드시는 양이 많으신분들은 라지 사이즈로 주문해도 충분할 것 같네요. 반올림피자샵은 사이드 메뉴도 맛있네요.

반올림피자샵은 피클을 직접담근다고 합니다. 수제피클인데요. 피클이 너무 시큼해서 좋아하지 않는데 반올림피자샵 피클은 확실히 다르네요. 피클을 안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갈릭소스는 다른 곳과 다르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갈릭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맛이 다르긴 다르다고 하네요. 더 깊은맛이 난다고 할까요?

반올림피자샵 하와이안피자입니다. 뭔가 부족한듯한 비주얼이지만 맛은 있네요! 피자가 작아서 토핑이 자꾸 떨어지는 건 조금 불편했습니다. 양파가 많이 들어가 그렇다는 얘기도 있네요.

다음은 반올림피자샵 포크쉬림프입니다. 하와이안에 비해서 푸짐하게 보이는데요. 소스맛이 조금 강한편입니다. 반으로 접어서 먹으면 고칼로리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피자 한입먹고 맥주 한모금 하면 최고죠!

반올림피자샵이 앞으로 점점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네고왕의 파급력은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아직 초기인만큼 광고효과를 제대로 누릴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있는 기업은 빨리 하는게 좋겠네요. 다음에도 반올림피자샵 다른 피자를 먹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