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16살차이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16살차이는 누구?

 

 

황소희씨는 이화여대 출신으로 2018년까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했다. 14살때 모친 소희통상의 이혜경 대표가 론칭한 브랜드에서 런웨이로 모델 데뷔하였다. 이후 겟 잇타일, 팔로우 미, 마이 시크릿 호텔, 최고의 연인에 출연하며 MC겸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다. 

미우새 임원희씨가 16살 연하 배우 황소희씨와 소개팅 하는 장면이 미우새에 방송되었다. 27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씨 소개팅장면이 방송되었다. 소개팅을 위해 배정남의 집을 방문했고 배정남이 머리부터 의상까지 준비하는 것을 도와주었다. 그리고 함께 소개팅 상대가 오길 기다렸다.

상대로 등장한 사람은 35세 영어강사 준비생 황소히였다. 어색한 첫 만남이었지만 배정남이 노력하여 이야기를 나누도록 이어갔다. 임원희는 영어를 배우고 싶다고 표현했고, 황소희씨는 자기한테 과외를 받지 않겠냐고 물었다. 임원희는 개인교습도 가능하냐며 긍정적인 표현을 했다.

임원희는 황소희를 데려다주며 전화번호를 받으려고 했고 다음회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