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애플 에어팟 프로 리콜 방법 총정리

반응형

 애플 에어팟 프로 리콜 무상교환 방법 총정리


애플 에어팟 프로에서 음질문제가 발생하여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가 무상 교환을 실시합니다.



애플은 홈페이지에서 2020년 이전에 제조하였던 극히 일부 에어팟 프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공지하였습니다.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는 시끄러운 환경이나 운동중 또는 통화중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져 노이지캐슬링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애플은 이와 같은 문제가 있을경우 무상교환을 진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판매일 이후 2년이내에 교환해야 하는데요.

교환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교환) 받는법



1. 증상확인

먼저 내 아이팟 프로가 시끄운 환경에서 노이즈 캔슬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은지 확인한다.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들리는지 확인한다. 


2. 제조일확인

2020년 10월 이전 제품 대상인지 확인한다.


3. 교환시기

판매일 이후 2년이내에 무상교환을 가능한 빠르게 애플에서 받는다.


 애플 에어팟 서비스 프로그램


사운드 문제에 대한 애플에어팟 프로 서비스 문제

애플은 극히 일부 에어팟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함을 확인 했습니다.

이 제품은 해당제품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 대상이 되는 에어팟프로에서 다음중 한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중이거나 통화중에 날카로운소리 잡읍이 들린다.

애플 에어팟 프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 베이스사운드가 들리지 않고 비행기 소리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진다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해당 에어팟 프로를 무상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어팟은 이 프로그램 적용대상이 아니다.)


 애플 에어팟 프로 서비스 절차


서비스를 제공받기 전에 고객님 에어팟프로를 검사하여 프로그램 적용 대상인지 먼저 확인한다.

문제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었다면 에어팟 프로는 교체된다. 에어팟 케이스는 해당되지 않는다.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프로


애플에서 이런 리콜현상이 발생한 것은 처음보는 것 같다. 그동안 스마트폰이나 에어팟은 정말 인기가 많았다. 밖을 돌아디나다 보면 에어팟을 끼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아끼고 있다. 이제 이어폰을 산다면 에어팟으로 산다는 것이 자리 잡은 것 같다. 에어팟이 큰 인기를 끌며 에어팟프로도 동시 인기를 끌었다. 에어팟프로는 에어팟보다 더 귀에 잘 맞으며 훨씬 좋은 노이즈 캔슬링이 장착되었다. 외부소음이 차단될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이런 에어팟프로에서 리콜 현상이 발생했다. 


그럼에도 애플이 이렇게 무상교환 서비스를 빠르게 진행한 것은 좋은 대처라고 생각한다. 애플이라는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에어팟프로를 가지고 계신 분들준에 이상이 있으신 분은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애플 매장에 방문하셔서 무상교환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2년이 지나면 교환이 어려운점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어팟 프로 관련


반응형

'유용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 바이든 나이 아들 성향  (0) 2020.11.06
대한민국 야놀자 숙박대전  (0) 2020.11.05
미국 대선 결과 실시간 조회  (2) 2020.11.04
2020년 연차 발생기준  (0) 2020.10.31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정리  (0)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