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삼립호빵 호찜이 3차 판매처 판매일정

반응형

 삼립호빵 호찜이 3차 판매처 판매일정

 겨울이 되면 먹고 싶은 간식 중 하나가 호빵입니다.

호빵은 맛있고 정말 좋은데 쪄서 먹어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이번에 삼립에서 호빵을 전자렌지로 돌려먹을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찜기모양 그대로 생긴 호찜이 입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데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어디서 사면 되는지 판매처와 판매일정 하단 안내해드릴게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빠른 손가락을 준비해주세요. 삼립호빵 피자호빵 추천드립니다.

 삼립호빵 호찜이

호빵찜기 처럼 생긴 호찜이는 호빵 1개를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BPA안심소재로 만들어졌기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전 빨간 찜기에서 꺼내먹는 그 호빵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물 50ml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나온 맛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피자 호빵 기대되네요.


 삼립호빵 호찜이 판매처 판매일정

12월 1주차 판매일정 업데이트


12월 4일 금 19시 SK스토아 모바일라이브


12월 6일 일 18시 GS홈쇼핑 모바일라이브


12월 9일 수 00시 롯데온


12월 16일 수 18시 현대홈쇼핑 모바일라이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호찜이와 호빵을 세트로 함께 판매할 예정입니다.

 삼립호빵 신제품

호빵하면 야채호빵과 단팥이 가장 많이 생각나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호빵은 정말 다양합니다.


이천쌀호빵

공주밤호빵

멕시카나 땡초치킨 호빵

쎈 사천짜장호빵

쎈 불닭호빵


다양한 종류의 호빵이 출시되고 있네요. 이제 호빵은 간식뿐만아니라 식사대용, 안주로도 즐길수 있게 출시되었습니다. 피자 호빵은 식사로도 가능하겠네요.


 삼립호빵 마케팅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에서 삼립호빵이 광고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저 정도 광고비면 정말 대단한 투자입니다.

호빵을 팔면 저정도는 충분히 벌 수 있구나 다시 생각하며 놀랐네요.

겨울이 되면 호빵은 꼭 사게 되더라고요. 

전국민이 호빵 1봉지만 사도 엄청나네요.

호빵은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냉동보관하는게 좋습니다.


이외에도 호빵 찜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호빵찜기 모양가습기가 있고요.

호빵모양 젤리가 출시되었습니다. 젤리에서는 정말 호빵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궁금해지네요.



 호찜이 중고거래

호찜이가 한정판으로 인기를 끌자 중고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2만원에 판매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판매를 놓치신 분들에게는 차라리 중고구매가 좋을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량으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가지지 어려운걸 가지고 싶어하는 심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초코맛 꼬북칩을 어렵게 구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맛이 별로여서 실망한적이 있습니다.

아직 호찜이를 얻지 못했지만 호찜이를 얻기전까지 쪄서 먹어야 겠네요.

개인적으로 쪄서 먹는게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호찜이 구매 모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