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꽃mbti 바로가기 플라워 나는 무슨 꽃일까

반응형

요즘 MBTI가 정말 유행입니다.

얼마전에는 스낵으로 알아보는 MBTI가 인기였는데요.

이번에 꽃MBTI가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테스트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싱크가 제대로 맞는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꽃mbti 해바라기가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꽃mbti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꽃mbti 해바라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확고한 믿음이 있는 자존감 높은 타입 

*연애에서 결혼까지 오래걸릴 수 있음

*빨리빨리 답답한 것을 잘 못 버틴다.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고 독립적인 타입

*남들이 다하는건 가끔 하기 싫다

*친구 고민상담은 들어주지 않는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을 싫어한다.

*새로운 것을 알아가는 것을 좋아한다

*테스트를 잘 믿지 않는다.

*나에 대한 관심이 부담스럽다.

와 꽃mbti 이거 저랑 잘맞는 점이 너무나 많네요.

아내와 친구들에게 어서 해보라고 알려줘야 겠습니다.

친구들 테스트 결과와 비교해보아야겠네요.

여러분도 한번씩 꽃mbti 테스트 해보세요. 

꽃mbti 결과가 궁금하네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꽃mbti 결과를 공유할때마다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된다고 합니다.

꼭 공유해서 좋은곳에 기부가 되도록 응원하면 좋겠네요.

 

<꽃mbti 테스트 링크>

 

꽃 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