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싱어게인 63호 70호 30호

반응형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70호 싱어게인 30호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70호 싱어게인 30호

요즘 가장 핫한 오디션 프로 중 하나입니다. 바로 싱어게인입니다. 오디션프로그램을 좋아하지만 근 몇년간 정말 많은 오디션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슈퍼스타K도 정말 오랜시간이어지면서 이제는 누구 우승자인지 조차 알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신선한 오디션 프로그램이 새로 나왔는데요. 싱어게인입니다. 이미 가수로 데뷔했던 사람들이 다시 한번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많은 가수들이 많지만 오랜시간 무명으로 지내는 가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싱어게인으로 인기를 끌게된 가수 싱어게인 63호 싱어게인 70호 싱어게인 30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싱어게인 63호 가수

지금까지 최고의 싱어게인 인기스타는 63호입니다. 기타실력도 대단하고 노래도 특색있게 정말 잘 불렀습니다. 아내도 정말 잘한다고 칭찬합니다. 집에서 한곡듣기로 무한재생중에 있습니다. 한영애의 '누구없소'는 들어도 들어도 소름이 돋을 정도로 잘 불렀습니다.

싱어게인 63호는 이무진씨로 알려져있는데요. 무명생활이 길어 공식적인 활동이 없어 많은 정보는 없습니다. 유튜브에 그가 나온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만이 남겨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가 라이브한 영상들이 유튜브에 있더라고요.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싱어게인 63호입니다.

이 정도라면 우승까지 기대해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싱어게인 70호 가수

싱어게인 70호 가수는 바로 재주소년입니다. 저는 잘 알지 못하지만 인디쪽에서는 유명하신 것 같더라고요. 음원도 꽤 많이 낸 간수입니다. 폭발력은 없지만 나긋나긋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싱어게인 70호 가수 재주소년의 박경환씨는 통기타를 연주하며 '터'를 불렀습니다. 다시 들어도 기분이 좋아질 만큼 잘 불렀습니다. 잔잔하게 마음을 울려줄 가수로 남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싱어게인 30호 가수

싱어게인 30호 가수는 이승윤님입니다. 아라랄깡숑과 따벤에서 보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예전 슈스케에서 정준영씨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약간 정상과는 멀어보이지만 실력이 있는 가수입니다. 

오디션프로에서 많은 허니를 들어봤지만 이런 허니는 처음일 정도로 섹시하고 새롭게 불러주었습니다. 여성 심사위원들이 모두 반한게 되었는데요. 그는 모든 것을 보여주었다고 하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입니다.

63호와 30호가 다음라운드에서 대결을 하게 되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한명을 패자부활로 올라가게 됩니다. 오디션 프로를 많이보니까 방송쟁이들이 어떻게 할지 눈에 보이네요.

 

 싱어게인

싱어게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10시3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

무명가수들이 세상에 빛을 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MC이승기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중간하차), 김이나, 규현 선미, 민호, 이해리, 민호, 김종진

전인권 심사위원님은 건강문제로 중간에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김종진씨가 대신 그 자리를 채우게 되는데요. 심사평도 깔끔하게 잘하셔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