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다이아몬드 수저였던 여에스더

반응형

다이아몬드 수저였던 여에스더

반응형

[BEST 인기게시물😂]

가족간 계좌이체 '이렇게' 안하면 세금 폭탄 맞습니다.

저축이 처음이라면 3가지를 기억하세요.

백종원 피자, 빽보이 과연 반응은?

집에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ㄷㄷ 길거리에서 샀다가 진짜 큰일날 수도 있는 위험한 물건 TOP3

 

여에스더씨는 방송에서 공주같은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녀의 과거를 살펴보니 충격적이었습니다.

과거 살았던 집만 해도 으리으리 한데요.

기사는 물론 가사일을 돕는 보모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부자였던것 같네요.

할아버지는 삼성 이병철 회장 사업파트너였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공주처럼 사셨을것 같네요. 연기가 아닌 실제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