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원도 양양 막국수 맛집 '삼교리동치미막국수'(위치,주차,가격)

반응형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양양점

강원 양양군 손양면 재뫼길 20

매일 10:00~20:00


 

강원도에 살다보니 막국수를 많이 먹게된다.

강원도에 막국수집이 참 많다. 그렇다보니 막국수 맛집들이 많다.

막국수집마다 막국수 맛이 달라 재미있다.

막국수가 비싸서 아쉽긴 하지만 오늘 막국수 맛집을 발견했다.

바로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양양점이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는 체인점으로 전국에 여러지점들이 있다.

양양쏠비치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했다.

양양쏠비치에 머물게 된다면 한번쯤 들러보기를 권한다.

주차장이 커서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가게 앞 꽃과 정원이 이쁘게 가다듬어졌다.

2층에는 카페 엘리스가 운영중인것으로 보였다.

가게는 입구들어가기전 폴딩도어로 되어있는 공간이 있고

한번 더 들어가게 되면 실내이다.

실내사진을 담아보았다.

깨끗하게 화이트로 되어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깔끔한 메뉴판도 담아보았다.

막국수는 물, 비빔 구분이 없다. 

어떻게 만들어먹는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이라고 한다.

깔끔한 주방이 살짝 보여 담아보았다.

가게가 정말 크게 느껴졌다.

야외에서 먹는 느낌으로 바깥테이블에 앉았다.

비가와서 폴딩도어는 모두 닫혀있었다.

주문한 메뉴는 동치미막국수1, 회막국수2, 육개장1를 주문했다.

막국수는 계절은 타는 음식이다보니 육개장이 있었던 것 같다.

 

물과 수저를 세팅하니 기본반찬이 나왔다.

백김치와 깍두기, 동치미 육수가 나왔다.

이 육수를 기호에 맞게 막국수에 넣어먹으면 된다.

많이 넣으면 물, 적게 넣으면 비빔이 된다.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다.

동치미 막국수이다.

깨가루와 김이 아주 많이 올려져있다.

다시봐도 입맛이 도는 비주얼이다.

다음은 회막국수이다.

동치미막구수와 다른점이 무침회가 썰려서 들어있다.

매콤하면서 쫄깃한 맛이 있다.

다음은 육개장이다.

기대하지 않았던 메뉴인데 의외로 맛있었다.

국물은 진하지만 심심해서 맘에들었다.

보통 육개장은 간이 센편이다.

슴슴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맘에들었다.

추울때 와서 육개장을 다시 먹어보고 싶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참고해서 만들어 먹었다.

동치미 세국자, 설탕 두스푼, 식초, 겨자를 넣고 노른자를 풀어서 먹는다.

개인적으로 비빔을 좋아하는 편이라 육수를 적게 되었다.

기호에 맞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 좋았다.

역시나 내 맘에 쏙들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아주 깔끔하게 잘 먹었다.

직접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이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양양점 추천합니다.

커피자판기도 준비되어 있다.

후식까지 챙기는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