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버거킹 7월행사 총정리

반응형

벌써 일년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네요.

그래도 아직 반이나 남았으니 힘차게 달려보아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버거킹 7월행사입니다.

버거킹이 가격은 있지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7월행사기간을 이용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불고기버거가 1500원???

버거가 1500원일 수 있나요

이거 진짜 가성비 갑이네요.

두개 먹어도 3,000원입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더 콰트로 치즈버거 단품으로 구매하면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입니다.

단품만 구매해도 세트가 된다니 좋네요.

 

1인 1매 1회 사용으로 재사용은 안된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하나씩 구매하면 좋겠네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더콰트로치즈X도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진행합니다.

이거 하나씩 먹어봐야 겠네요.

 

버거킹 프렌치프라이는 양은 많지 않지만 도톰해서 씹는맛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버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치킨을 아주 좋아하거든요.

이거 놓칠수 없는 행사이네요.

 

유럽에서 입맛이 맞이 않아 버거킹을 자주 갔던 기억이 나네요.

버거킹 때문에 유럽에서 살 수 있었다...

버거킹 고맙다...

잠깐 비교해보자면 맛보다는 서비스면에서 한국이 더 훌륭했어요.

모두가 친절한 한국을 사랑합니다

 

롱다리 치킨버거2종 또한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중입니다.

버거킹은 버거 종류가 정말 많네요.

매일가도 질리지 않을 듯 해요.

항상 맛있어보이고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메뉴를 선보이는 버거킹

칠리크랩통새우 

이름만 들어도 어떤 비쥬얼일지 떠오르고 맛있어 보인다.

밤에 보면 굉장히 위험하다.

후기를 보니 짠맛이 강하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가성비 메뉴로 베스트셀러 제품이 아닐까요?

사딸라 4900원 제품입니다.

부족한 분들을 위해 5900원 묻고더블제품도 나왔네요.

가끔 햄버거로 배가 차지 않아서 아쉬웠는데요.

이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통새우 와퍼주니어는 정말 자주먹었어요.

고기, 새우를 모두 느낄 수 있으며 불맛도 납니다.

개인적으로 버거킹 베스트메뉴를 뽑자면 통새우와퍼를 추천합니다.

주니어는 사이즈가 작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새로운 버거가 출시하면 단품으로 구매해도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요런 행사기간을 잘 활용하면 좋겠네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버거킹에서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쿠폰 잘 챙겨둬야겠네요.

 

항상 인기있는 메뉴가 아니깔 생각됩니다.

7월에도 행사들어가네요.

 

치즈와퍼

통새우와퍼

할라피뇨와퍼

 

개인적으로 통새우와퍼 좋아합니다.

버거킹 배달이 되서 더욱 자주 즐길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버거킹 가봐야겠네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버거킹을 추가하시면 빠른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