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정보

양양 국제공항 제주도 시간표, 플라이강원 무료항공권

반응형

양양-제주 항공 가격, 시간표

왕복 20,000원 실화?

해외로 가지 못하는 요즘

날씨는 점점 뜨거워지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요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향하고 있습니다.

제주로가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양양공항에서 제주로

가는 항공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현재 플라이강원에서는

특별 행사진행중에 있습니다.

편도를 예약하면

한쪽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특 플러스친구 >

플라이강원 >무료항공권 쿠폰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럼 왕복권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항공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토,일 에만 운행중입니다.

가장 여행을 많이 

떠나는 요일입니다.

 

8월14일 금요일 출발

8월21일 금요일 도착으로

예약을 조회했습니다.

 

특가 가격으로

왕복 20,000원 으로

9석이 남이있네요.

 

이건 정말 고속버스보다

저렴한 것 같네요.

당장 제주도 떠나야

할 것 같네요.

 

 

서피비치와 협업하여

항공권과 서핑강습을

함께 구매가능합니다.

 

서핑하면 양양,

양양하면 서핑이죠

 

서울에서 양양을

항공으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