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보사노바 카페

반응형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매일 11:00~20:00



아직 가오픈기간이었던 속초 보사노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가오픈기간이었고 7월18일부터 정식오픈 예정입니다. 속초해수욕장 앞에 위치하였습니다. 속초카페 건물은 1층부터 4층까지로 되어있습니다.



뒷편에는 주차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1층 통유리로 되어있는게 시원해보이네요. 깔끔한 화이트로 되어있습니다. 아직 가오픈이간이라 군데군데 공사중이었습니다. 속초 보사노바 카페 가오픈기간이라는 포스터도 붙여져있네요. 나름 느낌이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를 찍어보았습니다. 역시나 깔끔하네요. 화이트와 깔끔함이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카페 이름은 속초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입니다.


가오픈 기간은 7.7~7.17일 까지로 음료 50% 할인중입니다. 7.4~7.5까지는 미니갈릭크로아상을 제공해주었네요. 어느 블로그에서 보니 미니 갈릭크로아상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합니다. 저는 아몬드크로아상을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더군요.


1층부터 4층까지 되어 있습니다. 아쉽게 엘레베이터는 없고 계단으로 되어있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하려니 조금 힘든점이 있습니다. 4층에는 루프탑과 좌식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저희는 3층에 앉았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니 역시 깔끔하더군요. 높은 천장과 화이트 깔끔한 인테리어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확실히 천장이 높아야 여유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크로와상과 빵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몇 종류는 이미 많이 나갔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빵들은 아니었습니다. 고칼로리지만 굉장히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초코빵을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불러서 먹지는 못했네요.


우리가 고른 빵은 아몬드크로와상입니다. 크로와상위에 아몬드와 소보루같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빵이 맛있었습니다. 작은 크로와상이 3개 있었습니다. 뒷편에 있는 외국 소품들이 빵을 더욱 감성있게 만들어주었네요.

커피는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음료 50% 할인 받았습니다. 빵과함께 즐겨야하니 아메리카노로 2잔을 주문했습니다. 맛있어보이는 음료가 많이 보였습니다. 즐겨보지못해 아쉽네요....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기 위해 올라갔습니다. 계단이라 조금은 힘들었습니다. 계단을 오르시기 힘든 어르신들은 꼭 알고 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1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층에서는 바다가 보이지 않습니다. 바다를 보기 위해서는 더 올라가야 합니다.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해서인지 사람들이 가오픈기간임에도 많이 몰려있었습니다.



명함을 보니 속초 보사노바 카페가 여러군데 있었네요. 처음알았습니다. 강릉에도 있고 잠실, 영등포 서울에 두곳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에 강릉점도 방문해봐야겠네요. 


커피와 빵을 받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바다가 살짝 보이는 자리였습니다. 커피와 빵은 평균이상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단점이라면 사람이 많아 시끄러운 점이었습니다. 원래는 노트북으로 글을 쓸 계획이었지만 와이파이가 되지 않고 자리도 불편하여 포기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빵인데 맛있더라고요. 다른빵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속초카페 보사노바 3층에 바라본 뷰입니다. 소나무와 멀리 바다가 살짝 보였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파란 하늘이 잘 나왔습니다.

창문에 크게 보사노바라고 적혀있네요. S가 하나인줄 알았는데 두개입니다. 속초카페 보싸노바 커피로스터이네요. 핸드드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커피맛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즐겨봐도 좋을것 같네요.

속초해수욕장 근처에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더운날씨는 아니지만 휴가철을 맞이하여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휴가기간이 길어지고 국내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서로 코로나를 조심해야겠지요.

4층으로 되어있어 자리 회전율이 빨랐습니다. 1층에는 애견과 함께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세팅되고 있었습니다. 속초에 왔으면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곳입니다. 속초카페 보사노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