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커피거리 / 안목해변커피거리 카페 솔직후기

반응형

 강릉커피거리 / 안목해변커피거리 카페

 

요즘따라 날씨가 좋은날이 많은 듯 합니다. 날씨도 더워지면서 화창하고 맑은 날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데요. 그럴때는 강원도를 추천합니다. 강원도의 동해바다를 보시면 답답한 속이 시원해지실겁니다.


저희는 강원도에 살고 있기때문에 날씨가 좋으면 어딘가로 떠납니다. 오늘은 아내와 강릉으로 떠났습니다. 아직 가보지 못한 강릉커피거리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안목해변커피거리 미르마르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가야할 카페는 조건이 있습니다. 첫번째 콘센트가 있어야한다. 노트북으로 업무를 해야하기 때문에 콘센트는 필수입니다. 두번째 뷰가 좋아야한다. 뷰가 좋아야 날씨도 느끼면서 신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안목해변 미르마르카페


안목해변커피거리에는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옆집과 옆집이 모두 카페입니다. 많은 관광객분들이 놀러와서 카페에 자리가 가득차 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미르마르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한 후에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새로운걸 도전하는 걸 좋아합니다. 또는 그 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좋아하는데요. 카페 시그니처 메뉴는 자신이 있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특별한 메뉴는 없는 것 같아서 평소 자주 먹어보지 못한 플랫화이트와 아내가 선택한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플랫화이트에도 에스프레소 샷과 우유가 들어가는데요. 라떼와 다른 점이 샷이 하나 더 들어간드는 겁니다. 커피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다면 플랫화이트 추천합니다. 

1층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습니다. 1층은 앞에 차가 많이 보여서 2층에 앉으면 제대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유난히 바다가 파란날이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바다색이 제주도 바다색과 비슷해집니다.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받아서 올라갔습니다. 커피 전문가 분들이 커피를 만드시는것 같네요. 강릉은 커피가 정말 유명합니다. 그래서 아무 카페를 가도 기본이상이 되는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강릉에 자주오게되면서 커피를 알지 못하던 제가 약간은 커피맛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2층에는 스마트폰 충전기와 와이파이가 안내되었습니다. 이런 충전기는 정말 센스있는 것 같네요. 보통 여행지에 오면 중간에 배터리가 많이 떨어집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사진찍고 업무를 하기 때문에 전원이 꺼지면 곤란합니다. 스마트폰이 꺼지면 불안증세가 오기도 합니다. 잠시 커피 마시면서 충전을 시킬 수 있으니 좋네요. 



2층에서 바라본 오션뷰입니다. 창가쪽은 인기가 많아서 금방 차더라고요. 저희는 콘센트 때문에 반대편 벽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다리다보니 금방 자리가 나더라고요. 그리고 이쪽에서도 충분히 바다가 잘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리가 비웠을 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창문으로 이렇게 가까운 카페를 볼 수 있다니 만족스럽네요. 약간 유럽느낌도 나는 것 같고요.

요즘 해외를 가지 못하니까 안목해변커피거리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느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바다쪽으로 자리를 잠시 옮겨 아내와 서로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구름도 많지 않아서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바다에서는 보트타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이쪽은 물놀이 보다는 강릉커피거리로 많이 방문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강릉에 놀러오시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강릉커피거리 안목해변커피거리를 추천드립니다. 와서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오션뷰를 즐겨보세요. 또 카페마다 다른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있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다음번에는 좋은 맛집과 카페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