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히든싱어6 출연가수 라인업

반응형

 히든싱어6 라인업

 JTBC 히든싱어6가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모집 티저로 인기를 끌었다. 티저영상에는 장범준, 비, 화사, 장윤정, 김종국, 백지영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 했다.


히든싱어는 모창도전자들이 실제 가수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면 실제 가수를 맞추는 것입니다. 가수들의 목소리들을 쉽게 맞출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고요. 

실제로 모창능력자들이 가수를 이긴적도 있어서 놀랐습니다. 

7월31일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히든싱어6 라인업**


1. 태양

2. 지코

3. 장범준

4. 이승기

5. 이효리

6. 이소라

7. 장윤정

8. 김종국

9. 화사

10. 백지영

히든싱어6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JTBC 인기프로그램으로 전현무가 MC를 맡고 있다.

현재 히든싱어 공식사이트에서는 모창능력자와 히든판정단을 모집하고 있다.

과연 어떤가수가 나올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요즘 볼만한 예능이 많이 없더라고요. 히든싱어 시작하면 한번 봐봐야겠네요.

2012년에 시작한 히든싱어인데요. 벌써 7년이 지나 시즌6까지 왔네요. 보통 이런 프로그램은 오래가지 못할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벌써 이렇게 장수프로그램이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