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태크, 돈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 임박

반응형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

 국내 최초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임박!?

국내 최고 의약제품인 셀트리온은 코로나 백신 개발을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으로 부터 극찬을 받은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은 현재 코로나 치료제 임상 2상을 마무리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최초로 셀트리온은 코로나 치료제 개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셀트리온 코로나백신 개발에 대해 하단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 단계

 

셀트리온은 2020년 3월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4월 동물 실험을 시작으로 7월에는 식약처 승인을 받아 임상 1상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국 의약품건강관리제품규제청으로 부터 임상 1상 승인을 받았습니다. 

9월에는 안정성을 확인 받아 임상2상,3상에 돌입하였습니다. 12월 임상3상을 종료하고 2021년 치료제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셀트리온 항체치료제 'CT-P59'는 3상 예방시험계획을 승인 받은 단계입니다.

 셀트리온 항체 치료제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CT-P59는 초기경증 피험자를 통해 안정성을 임상 1상에서 입증받았다. 현재는 경증, 중증 환자를 대상으로 2상, 3상 실험에 들어갈 계획이다.

 

 

CT-P59를 투여했을 때 증상 회복시간은 다른 약에 비해 회복시간이 단축되었다. CT-P59를 투여한 환자들은 모두 회복되었다. 이번 임상 참여자는 대부분 나이가 많은 환자였으며 중증으로 발전한 사례가 나오지 않아 의미가 있다.

 

 셀트리온, 셀트리온 헬스케어, 셀트리온 제약 합병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은 셀트리온홀딩스를 기반으로 셀트리온, 셀트리온 헬스케어, 셀트리온 제약을 합병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셀트리온 3대장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합병방법에 대한 의문이 많이 있는데요.

3개가 합병이 된다면 연구, 제조, 유통, 판매까지 모두 가능해지기 때문에 글로벌 경쟁력이 생기게 됩니다.

 국내 최초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관련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정리

01234567

현재 전세계 100여개 기업이 코로나 백신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와 모더나에서는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어서 빨리 셀트리온에서도 개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치료제만 개발된다면 여러나라와 계약을 맺어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도 셀트리온에서 개발된다면 백신 물량 걱정으로부터 마음이 편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하고 계신 분들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코로나 잠복기간

 

코로나 잠복기간

코로나 잠복기간  코로나 잠복기 잠복기간 증상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것 같더니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는 전파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잠복기가 있

jeju8.tistory.com

코로나 관련주

 

코로나 백신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코로나 백신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하나, 둘씩 백신개발이 성공하기 시작되었습니다. 어서 상용화가 되어 국민들이 맞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는

jeju8.tistory.com

코로나 초기증상

 

코로나 초기증상

 코로나 초기증상 예방방법 치료기간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것 같더니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지속적으로 감염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해야 합니다. 코로나는 바로

jeju8.tistory.com

 

반응형